비즈니스용 WhatsApp의 힘
"이메일이나 다른 메시지를 통해 먼저 그 사람을 알지 않고는 그 사람을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믿게 된 것입니다. 우리 자신이 사회와 점점 더 단절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이것은 우리가 모바일 장치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으로 인해 인간의 상호 작용을 놓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친구나 가족에게 문자 메시지와 인스턴트 메시지를 보내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을 "알아가는" 기회를 갖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WhatsApp을 통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그들을 알아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WhatsApp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플랫폼에서 W-Commerce 스토어를 만드는 과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를 실현하는 방법, 비용 및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W-Commerce 상점을 만들려면 먼저 사이트에 W-Commerce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점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의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 방법과 WhatsApp에서 채팅 기록과 사람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와 W-Commerce 상점은 WhatsApp의 가상 상점이 됩니다.
그리고 문제는 WhatsApp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W-Commerce에는 CRM과 유사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놀라운 기능인 "고객 피드백"입니다. 모든 비즈니스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입니다.